본문 바로가기
[꿈이야기]

안개 꿈해몽, 아지랭이 꿈해몽

by Sugarone 2023. 7. 27.
728x90

안개 꿈, 아지랭이 꿈이란?

일반적으로 안개는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혼란, 미지의 것을 상징합니다. 안개가 짙게 끼어 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진행 중인 일이나 계획에 대한 불안감이나 우려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안개가 걷히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시작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개 꿈해몽, 아지랭이 꿈해몽 사례

1. 안개가 부분적으로 덮여있는 꿈
좋지 않은 사건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휘말리게 됩니다.

2. 안개가 앞을 분간할 수 없을 만큼 많이 끼여 있는 꿈
걱정이나 재난, 질병 등을 암시하며, 특히 운전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안개가 사라지는 꿈
 걱정거리나 근심이 사라져 일이 잘 풀리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4. 여인이나 신선이 내려오며 안개가 사라지는 꿈
특히 이성관계에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암시합니다.

5. 아지랑이가 피어오르는 꿈
지금까지 정체되어 있던 일에 실마리가 풀리며 좋은 운이 온다는 꿈이지만 구설수에 조심하여야 합니다.

6. 안개가 끼어 있는 바다를 보는 꿈
현재의 상황이 불안정하거나 위태롭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7. 안개가 걷히는 바다를 보는 꿈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8. 안개 속에서 길을 잃는 꿈
현재의 삶에서 방황하고 있거나 목표를 잃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안개 속에서 길을 찾는 꿈
현재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새로운 목표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10. 안개 속에서 사람을 만나는 꿈
새로운 사람을 만나거나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1. 안개 속에서 동물을 만나는 꿈
현재의 상황을 극복하고 새로운 힘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12. 내가 안개를 바라보고 있는 꿈
현재 자신이 겪고 있는 답답하고 괴로운 마음을 나타내며, 일이 잘 풀리지 않아서 고민하는 꿈입니다.

13. 안개가 내 몸을 감싸는 꿈
내가 가지고 있는 약점이나 비밀을 다른 사람이 감싸줘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됨을 암시하는 꿈이며, 내가 겪는 어려운고비를 순조롭게 넘길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14. 검은 안개가 나를 감싸는 꿈
가족이나 가정에 우환이 생기게되며, 안좋은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5. 안개속에서 길을 잃고 헤매이는 꿈
내 건강이 좋아지지 않을 것을 암시하기도 하며, 사업을 하는 경우 어려움에 처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16. 안개속에서 차를 운전하고 가는 꿈
새로운 일에 도전하거나 일을 시작하는데 어려움이 있음을 나타내며, 급하게 행동하기 보다는 심사숙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17. 가족과 지인이 안개속을 걷는 꿈
가족이나 지인들의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며,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18. 안갯속에서 호랑이가 나오는 꿈
태몽이며 세상에 큰 일을 할 아이를 잉태할 꿈입니다.

19. 무덤 주위에 안개나 아지랭이가 피는 꿈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점차 순조롭게 풀리고, 부귀와 번영을 누리게 되는 꿈입니다. 무덤주위가 밝고 깨끗하면 좋고, 어둡고 탁하면 흉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자 꿈해몽(1편)  (355) 2023.07.31
증서를 받는 꿈해몽, 계약서를 쓰는 꿈해몽  (345) 2023.07.28
피 꿈해몽  (313) 2023.07.26
질병 꿈해몽  (308) 2023.07.24
불 꿈 또는 화재 꿈  (227) 2023.07.23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