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이야기]

고장나는 꿈

by Sugarone 2023. 10. 23.
728x90

고장나는 꿈이란

고장나는 꿈은 일반적으로 불길한 징조로 해석됩니다. 이는 계획이 무산되거나, 사고나 질병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예를 들면, 차가 고장나는 꿈은 계획이 무산되거나, 뜻밖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집이 고장나는 꿈은 가족이나 친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전자합니다.몸이 고장나는 꿈은 질병이나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기계가 고장나는 꿈은 사업이나 일의 추진에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고장나는 꿈해몽

1. 차가 고장나는 꿈
자신이 분야에서 뛰어난 경쟁자를 만나서 실의와 좌절에 빠져 힘들어지게 되며, 자신의 직장에서 추진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게되는 꿈입니다.

2. 자동차 바퀴가 펑크나는 꿈
자신의 배우자, 연인과 헤어지거나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서 어려움에 빠질 우려가 있는 꿈입니다.

3. 휴대폰이 고장나는 꿈
대인관계의 문제가 발생하여 난처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 꿈이며,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4. 가방이 고장나는 꿈
자신이 지금까지 노력한 것들이 허사가 되어 수포로 돌아가는 꿈입니다.

5. 가망이 망가지는 꿈
자신의 주의 부족으로 인해 추진하는 일, 직장, 사업에서 손해를 보게되는 꿈입니다.

6. 모자가 찢어지는 꿈
자신의 일에서 곤란한 상황, 어려움에 봉착하여 힘들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7. 라디오가 고장나는 꿈
교육, 연수에 참여하지 못하고 업무를 처리하는데 협조가 원활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8. 텔레비전이 고장나는 꿈
누군가의 방해로 자신의 일에서 정보수집이 어렵게 되어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9. 피아노가 고장나는 꿈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뜻대로 풀리지 않고 답답하게 일이 진행되게 되는 꿈입니다.

10. 트럭이 고장나는 꿈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방해꾼을 만나 자신의 일이 골치아프게 되며, 고민이 늘어 걱정이 생기는 꿈입니다.

11. 냉장고가 고장나는 꿈
자신의 가정에 불화가 생기거나 부부사이의 관계가 소원해지며 연인간에는 갈등이 생겨 혼담이 깨지는 꿈입니다.

12. 고장난 냉장고를 고치는 꿈
순탄치 않았던 일이 순조롭게 풀리며, 가정이 화목해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3. 엔진이 고장나는 꿈
하는 일에 문제가 생겨 일을 중단하게 되며, 자신의 사업이나 회사의 프로젝트 과정에서 어려움을 겪게되는 꿈입니다.

14. 브레이크가 고장나는 꿈
대인관계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며, 자신의 일을 방해하는 경쟁자가 나타난 어려움을 겪는 꿈입니다.

15. 자동차 핸들이 고장나는 꿈
자신이 진행하는 프로젝트에서 어려움을 겪게 되며, 학생의 경우 학업에 문제가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6. 엘리베이터가 고장나는 꿈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서 문제가 발생하여, 어려움을 겪거나 일에 차질이 생기는 꿈입니다.

17. 엘리베이터 고장으로 타지 못하는 꿈
지금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아 고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8. 고장난 시계를 수리하는 꿈
자신의 사업, 계획 한 일등에서 바향을 변경하거나 고민이 필요한 시점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19. 시계줄이 끊어지는 꿈
자신의 지인, 인연이 있는 사람과 유대관계가 끊어지게 되는 꿈으로 시계줄을 새로 바꾸게 되면 취업, 새로운 학교에 입학을 하게되는 꿈입니다.

20. 시계가 고장나는 꿈
가족 중에서 건강이 좋지 않아 병이 생기게 되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되는 꿈으로, 사업상의 문제로 손해를 보게 되는 꿈입니다.

21. 벽시계가 고장나는 꿈
교통사고나 불의의 사고가 일어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2. 기차가 고장나서 멈추는 꿈
현재 자신이 추진하는 일에 차질이 생기거나 실패를 경험하여 어려움에 처하게 되는 꿈입니다.

23. 바지 지퍼가 고장나는 꿈
사람들 앞에서 조롱을 당하거나  창피를 당하게 될 일이 생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24. 오토바이 자전거가 고장나는 꿈
부부, 연인, 친구관계가 갈등 상황이 생기게 되며, 하는 일에 어려움을 겪게 되는 꿈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꿈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매는 꿈해몽  (439) 2023.10.28
감정 꿈해몽, 생각 꿈해몽  (309) 2023.10.27
버드나무 꿈해몽  (278) 2023.10.21
그림 꿈해몽, 사진 꿈해몽  (544) 2023.10.17
은행나무 꿈해몽  (327) 2023.10.15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