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이야기]

[술이야기] 하이볼 탄산수 추천, 하이볼용 탄산수, 싱하 소다워터 탄산수,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진로탄산수, 홈플러스 탄산수, 레오소다워터

by Sugarone 2024. 6. 20.
728x90

하이트진로 진로 토닉워터

용량 300ml 500ml
용기 플라스틱
구매 편의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온라인 구매 등

 

진로 토닉워터는 대한민국 주류 시장을 대표하는 하이트진로에서 생산하는 토닉워터입니다. 저렴한 가격과 상큼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소주와 섞어 마시는 진토닉 칵테일의 베이스로 인기가 높습니다. 진로 토닉워터는 쓴맛과 단맛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는 상큼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칵테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진로 토닉워터는 강하지 않은 적당한 탄산함을 가지고 있으며 과도한 탄산이 없어 좋아요.

진로 토닉워터 종류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 토닉워터

용량 250ml 500ml
용기 캔, 플라스틱
구매 편의점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온라인 구매 등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은 100년 역사를 가진 상큼한 진저에일의 매력이 있으며 907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100년 이상 사랑받고 있는 대표적인 진저에일 브랜드입니다. 은은한 생강 향과 시원한 탄산, 달콤하면서도 시큼한 맛으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특히 한국에서는 소주와 함께 즐기는 진토닉 칵테일의 베이스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드라이 진저에일의 특징은 은은한 생강 향으로 인공적인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생강을 사용하여 만드는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생강 향이 특징입니다. 이는 다른 진저에일에 비해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강하지 않은 적당한 탄산함을 가지고 있어 과도한 탄산으로 인한 속 쓰림을 방지하고, 과하지 않은 달콤함과 시큼함이 조화를 이루는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캐나다 드라이 종류진저에일 플라스틱 페티
캐나다 드라이 종류

싱하 탄산수, 싱하 소다워터 탄산수(Singha Soda Water)

용량 325ml
용기 유리병 (병 따개 필요함)
구매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온라인 구매 등

 

싱하 소다워터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탄산수 브랜드로, 1933년부터 생산되고 있으며 깨끗한 물과 강력한 탄산, 그리고 깔끔한 맛으로 태국 국민 탄산수로 자리 잡았고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싱하 소다워터의 특징은 태국 북부의 깨끗한 지하수를 사용하여 생산되서 그런지 싱하 소다워터의 순수하고 상큼한 맛의 기반이 됩니다. 싱하 소다워터는 다른 탄산수에 비해 탄산이 강한 편이며 마실 때 상쾌함을 더해주고, 소주와 섞어 마시는 진토닉 칵테일을 만들 때 더욱 좋은 맛을 낼 수 있도록 합니다. 싱하 소다워터는 인공적인 감미료나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물의 맛을 그대로 살린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어 소주와 섞어 마실 때 소주의 매운 맛을 잡아주고, 칵테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싱하 소다워터 100ml당 칼로리는 약 0kcal 로 다른 음료에 비해 칼로리가 매우 낮은 편이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수입니다.

싱하탄산수 소다워터
싱하탄산수 소다워터

레오 소다워터(Leo Soda Water)

용량 325ml
용기 유리병 (병 따개 필요함)
구매 온라인 구매 등

 

레오 소다워터는 강렬한 탄산과 깔끔한 맛으로 사랑받는 탄산수로 싱하탄산수와 함께 인기 제품이며 태국에서 생산되는 탄산수 브랜드입니다. 1933년 설립된 태국 왕실 소유 기업 싱하의 계열사인 레오 비오에서 생산되고 태국 시장 점유율 32%를 자랑하며, 강렬한 탄산과 깔끔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어요. 레오 소다워터의 특징은 다른 탄산수에 비해 탄산이 매우 강한 편이며 마실 때 상쾌함을 더해주고, 진토닉 칵테일을 만들 때 더욱 좋은 맛을 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레오 소다워터는 인공적인 감미료나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물의 맛을 그대로 살린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어서 칵테일의 맛을 더욱 풍부하게 만들어 줍니다. 유리병 포장인 레오 소다워터는 외부 환경 변화에 강하고 탄산 보존력이 높아 레오 소다워터의 강렬한 탄산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해서 그런지 유리병은 재활용이 가능하여 환경에도 도움이 됩니다.

레오 소다워터
레오 소다워터

일화 초정탄산수

용량 250ml, 350ml 등
용기 플라스틱, 캔
구매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마트, 온라인 구매 등

 

일화 초정탄산수는 충청북도 청원의 깨끗한 지하수를 사용하여 생산되는 탄산수로 인공적인 감미료나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물의 맛을 그대로 살린 깔끔한 맛과 적당한 탄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충청북도 청원의 깨끗한 지하수를 사용하여 생산되며 일화 초정탄산수의 순수하고 상큼한 맛의 기반이 됩니다. 일화 초정탄산수는 250ml 캔, 355ml 캔, 350ml PET 병, 500ml PET 병 1.5L PET 병 등 다양한 용량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른 브랜드 탄산수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수이며 대부분의 편의점, 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판매처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250ml 캔은 800원 내외, 355ml 캔은 1,000원 내외, 350ml PET 병은 1,200원 내외, 500ml PET 병은 1,500원 선입니다.

초정탄산수
초정탄산수

 

 

홈플러스 토닉워터, 홈플러스 탄산수

용량 500ml
용기 플라스틱
구매 홈플러스, 온라인 구매 등

 

홈플러스 토닉워터는 홈플러스에서 자체적으로 생산 판매하는 토닉워터로 저렴한 가격과 상큼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하이볼을 만들때 위스키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살려주는 토닉워터라고 생각합니다. 홈플러스 토닉워터는 다른 브랜드 토닉워터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소비자들에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토닉워터이며 100ml당 칼로리는 약 34kcal입니다. 

홈플러스 토닉워터홈플러스 토닉워터
홈플러스 토닉워터

창 소다워터(Chang Soda Water)

용량 325ml
용기 유리병 (병 따개 필요함)
구매 온라인 구매 등

 

창 소다워터는 태국에서 생산되는 탄산수 브랜드로, 1958년부터 생산되고 있습니다. 태국 시장 점유율 20%를 차지하며, 강렬한 탄산과 깔끔한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수입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창 소다워터는 다른 탄산수에 비해 탄산이 매우 강한 편이며 마실 때 상쾌함을 더해주고, 창소 다워터는 인공적인 감미료나 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깨끗한 물의 맛을 그대로 살린 깔끔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창 소다워터는 유리병으로 포장되어 판매되며 유리병은 외부 환경 변화에 강하고 탄산 보존력이 높아 창 소다워터의 강렬한 탄산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창 소다워터는 100ml당 칼로리는 약 0kcal이며 칼로리가 매우 낮은 편이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탄산수입니다.

창 소다워터
창 소다워터

라인바싸(Rein Wasser) 토닉워 

용량 300ml
용기 플라스틱
구매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온라인 구매 등

 

라인바싸 토닉워터는 동아오츠카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토닉워터로 2020년 출시된 이후 독특한 쓴맛과 상큼한 풍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인공적인 감미료나 향료 대신 천연 퀴닌 추출물을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퀴닌은 토닉워터 특유의 쓴맛을 제공하는 성분이며, 라인바싸 토닉워터는 최고 품질의 퀴닌 추출물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섬세한 쓴맛을 선사합니다. 라인바싸 토닉워터에는 퀴닌 외에도 레몬, 라임, 오렌지 등 다양한 허브 추출물이 첨가되어 있어 토닉워터에 풍부하고 복합적인 풍미를 더해줍니다. 라인바싸 토닉워터 100ml당 칼로리는 약 30kcal 로 칼로리가 낮은 편이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에게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토닉워터입니다.

라인바싸 토닉워터
라인바싸 토닉워터

마치며

 

하이볼은 위스키, 소주, 진 등 다양한 주류와 탄산수를 섞어 만드는 간단하면서도 시원한 칵테일입니다. 탄산수의 종류에 따라 하이볼의 맛과 느낌이 달라질 수 있으니, 자신이 선호하는 맛에 맞는 탄산수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술이야기] 샴페인의 탄생, 샴페인의 역사

발포성 와인(sparkling wine 통칭 샴페인)은 생년월일이 있는데 1693년8월4일. 동 페리뇽(Dom Perignon) 수사가 이날 샴페인을 발명해냈다. 프랑스 샹파뉴(영어 발음 샴페인) 지방은 자신들이 발포성 와인

sugarone.tistory.com

 

 

[술이야기] 태국 위스키 X, 태국 브랜디 O 리젠시, 태국 유명술 추천, 태국 위스키 추천, 태국 브랜

리젠시는 태국에서 가장 오래되고 유명한 브랜디이며 1952년부터 생산되어 왔으며,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이 일품입니다. 다른 나라의 브랜디에 비해 독하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어서 주로 콜

sugarone.tistory.com

 

 

[와인이야기] 와인 브리딩 꼭 필요할까? 와인 브리딩이란?

와인 브리딩이란? 와인 브리딩이 무엇인지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리딩은 와인의 코르크를 열어서 공기와 접촉시키는 것을 말합니다. 에어레이션(Aeration)이라고도 하는데, 와인이 산소와

sugarone.tistory.com

 

728x9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