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목차
캄보디아 맥주에 대해
캄보디아 맥주의 특징
캄보디아 맥주 브랜드, 종류
1. 캄보디아 맥주에 대해
캄보디아는 쌀이 풍부한 나라로, 쌀로 만든 맥주가 발달했다. 캄보디아 맥주는 크게 라거와 에일로 나눌 수 있으며, 쌀로 만든 맥주가 많다. 캄보디아는 맥주 소비량이 많은 나라 중 하나이다. 캄보디아인의 맥주 연간 소비량은 15리터로, 세계 평균인 10리터를 크게 상회한다. 캄보디아 맥주는 주로 식사와 함께 즐기며, 야외 활동이나 축제에서도 많이 소비된다.
2. 캄보디아 맥주의 특징
쌀로 만든 맥주가 많다. 캄보디아는 쌀이 풍부한 나라로, 쌀로 만든 맥주가 발달했다. 쌀로 만든 맥주는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알코올 도수가 낮은 편이다. 캄보디아의 기후가 더운 편이기 때문으로 보인다.가격이 저렴하다. 캄보디아의 물가가 저렴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3. 캄보디아 맥주 브랜드, 캄보디아 맥주 종류
1) 앙코르 맥주(Angkor Beer)
캄보디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로, 청량감과 쌀의 풍미가 조화를 이루는 맛이 특징이다. 앙코르 맥주(Angkor Beer)는 캄보디아의 맥주 회사인 앙코르 브루어리(Angkor Brewery)에서 생산하는 맥주이다. 1995년 처음 생산되었으며, 캄보디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중 하나이다. 앙코르 맥주는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3%이다. 쌀과 보리, 홉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앙코르 맥주의 특징으로는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과 보리, 홉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청량감이 뛰어나다.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쌀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가격이 저렴하다. 캄보디아의 물가가 저렴한 편으로, 앙코르 맥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2) 캄뿌찌아 맥주(Cambodia Beer)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맥주로,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다. 캄뿌지아 맥주(Cambodia Beer)는 캄보디아의 맥주 회사인 캄뿌지아 브루어리(Cambodia Brewery)에서 생산하는 맥주이다. 1991년 처음 생산되었으며,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맥주이다. 캄뿌지아 맥주는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3%이다. 쌀과 보리, 홉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2023년 기준으로, 캄뿌지아 맥주는 캄보디아 맥주 수출량의 약 20%를 차지하고 있다.
캄뿌지아 맥주의 특징은 쌀과 보리, 홉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쌀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쌀의 고소한 풍미에 더해 가격이 저렴하다. 캄보디아의 물가가 저렴한 편으로, 캄뿌지아 맥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3) 캄보디아 골드 맥주(Cambodia Gold Beer)
캄보디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맥주로, 홉의 풍미가 강하다. 캄보디아 골드 맥주(Cambodia Gold Beer)는 캄보디아의 맥주 회사인 캄뿌지아 브루어리(Cambodia Brewery)에서 생산하는 맥주이다. 1997년 처음 생산되었으며, 캄보디아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맥주로 여겨진다. 캄보디아 골드 맥주는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5.5%이다. 쌀과 보리, 홉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청량감이 뛰어나며 홉의 풍미가 강하다. 2023년 기준으로, 캄보디아 골드 맥주는 캄보디아 맥주 수출량의 약 10%를 차지하고 있다.
캄보디아 골드 맥주의 특징은 쌀과 보리, 홉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청량감이 뛰어나며 홉의 풍미가 강하다. 홉을 더 많이 사용해 홉의 풍미가 강하다. 하지만 가격이 비싼편이며 캄보디아의 물가가 저렴한 편이지만, 캄보디아 골드 맥주는 상대적으로 비싼 편이다.
4) 바이욘맥주(Bayon Beer)
바이욘 맥주(Bayon Beer)는 캄보디아의 맥주 회사인 Cambrew에서 생산하는 맥주이다. 2009년 처음 생산되었으며, 캄보디아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맥주이다. 바이욘 맥주의 로고는 캄보디아의 대표적인 유적지인 바이욘 사원을 형상화한 것이다. 바이욘 사원은 크메르 제국의 전성기에 만들어진 사원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얼굴을 가진 불상으로 유명하다.
바이욘 맥주는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이다. 쌀과 보리, 홉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바이욘 맥주는 캄보디아 맥주 수출량의 약 5%를 차지하고 있다.
바이욘 맥주의 특징은 쌀과 보리, 홉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청량감이 뛰어나다.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쌀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가격이 저렴하다. 캄보디아의 물가가 저렴한 편으로, 바이욘 맥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5) 프놈펜 맥주(Phnom Penh Beer)
캄보디아의 맥주 회사인 Phnom Penh Brewery에서 생산하는 맥주이다. 1993년 처음 생산되었으며, 캄보디아에서 네 번째로 인기 있는 맥주이다. 프놈펜 맥주는 라거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이다. 쌀과 보리, 홉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청량감이 뛰어나며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2023년 기준으로, 프놈펜 맥주는 캄보디아 맥주 수출량의 약 2%를 차지하고 있다.
프놈펜 맥주의 특징은 쌀과 보리, 홉의 조화가 잘 이루어져 청량감이 뛰어나다.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 쌀을 사용해 만든 맥주로, 쌀의 고소한 풍미가 느껴진다.가격이 저렴하다. 캄보디아의 물가가 저렴한 편으로, 프놈펜 맥주는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728x90
'[술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술이야기] 태국 맥주, 태국 맥주 종류 (290) | 2023.12.06 |
---|---|
[술이야기] 진(GIn) 브랜드 추천, 진(Gin) 종류, 가장많이 팔린 진(GIn) 상위 BEST, 진 판매 TOP (303) | 2023.12.04 |
[술이야기] 베트남 맥주, 베트남 맥주 종류 (301) | 2023.12.01 |
[술이야기] 네델란드 맥주, 네델란드 맥주 종류 (334) | 2023.11.29 |
[술이야기] 덴마크 맥주, 덴마크 맥주 종류 (343) | 2023.11.27 |
댓글